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명절이 지나면 다이어트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특히 볼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경우도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마스크를 벗게 된 요즘! 볼살의 스트레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다른 곳은 날씬한테 얼굴 살만 통통한 분들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외모의 관심도가 올라가면서 얼굴라인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졌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제일 먼저 보이는 첫인상이 얼굴이라는 인식 때문일까요?
얼굴이 자주 붓거나 젖살이 아직 빠지지 않아 통통해 보이는 경우,
귀여운 이미지이지만 혹시나 살이 쪄보이는 하나의 요소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으로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고는 합니다.
얼굴 살 빼는법, 얼굴 날씬하게 보이는 법등 검색들을 많이 하시는데,
그중 젖살과 볼살이 무엇인지 어떻게 구분을 해야는지
지금 얼굴에 따라 빼는 방법이 무엇인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우선 내 얼굴이 젖살인지 볼살인지 알아야 빼는 방법도 찾을 수가 있겠죠?
그 중 젖살은 언제 어떻게 하면 빠질 수 있는지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포스팅을 읽고보면 에이 다 아는 방법이네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실천을 하고 있지 않죠^^
이번 기회에 포스팅을 읽으시면서 한번 더 실천으로 옮겨주시면 어떨까요?)
| 내 얼굴 젖살? 내 얼굴 볼살?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내 볼이 젖살인지 아닌 알아보는 방법 알아보기 쉽습니다.
두 손가락을 준비해주세요~
그리곤 볼로 가지고 갑니다.
그런 다음,
꼬집어 보세요~
꼬집었는데 내 얼굴이 아프다!
그것은 볼살입니다.
젖살의 경우 크게 아프지 않습니다.
WHY? 볼살이라면 근육이 붙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꼬집으로 단단하게 느껴지고, 또한 통증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도대체 젖살이 뭐길래 이렇게 안 빠지고 붙어있는 걸까요??
젖살=모유를 먹고 생겨난 살!
| 젖살, 빠지는 시기는?
젖살이 빠지는 시기는 대부분 다르지만 2차 성징이 나타나는 시기(빠른 편)부터(빠른편) 부터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서서히 빠집니다. 그렇지만 모든 사람이 그 시기에 걸쳐서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빠지는 시기는 사람에 따라 다르기에 30대 초반까지도 빠지는 사람은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젖살이 빠지는 순간부터 노화가 온다는 것, 그러니 젖살을 빼는 것도 방법이 필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젖살이 있으신 분들은 동안을 유지하는 얼굴이었기 때문에 젖살이 갑자기 빠지면 노안으로 보이는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가 있기 때문에 꼭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 젖살 빼는 법,, 어떤 게 있을까? (의술을 사용하지 않는 일상의 방법)
첫 번째. 나트륨은 적당히, 식사는 천천히
내 얼굴이 젖살이 20대 중반이 되었음에도 전혀 빠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의술도 있겠지만 일상에서 할 수 있는 방법으론 몸 안에 과도한 나트륨이 들어가지 않게 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빠르게 먹고 많이 넣어서 먹는 식습관 역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한쪽으로만 씹는 식습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턱관절이 많이 틀어질 경우 젖살이 빠지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 한쪽으로만 씹는 식습관과 너무 딱딱하고 질긴 것, 빠르게 먹는 식습관은 고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나트륨이 부종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는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해요^^
아예 먹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먹지 말라는 것입니다!! 하루 권장량만 섭취를 하신다면 딱 좋겠죠! (건강한 몸이라면 굳이 줄이실 필욘 없습니다. )
세계보건기구 나트륨 하루 권장량 2000mg (라면 1개 1500mg..... 예...)
두 번째,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야 합니다.
티브이나 잡지들을 보면 젖살 빼는 방법으로 입을 크게 벌리고 아아 이이 우우 오오 이이 에에 최대한 크게 발음을 해서 근육에 자극을 주는 것을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이는 얼굴의 근육을 자극해 혈액 순활이 원활하게 하며 풀어주는 역할을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얼굴도 몸의 일부분,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 혹은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준다면 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고 이는 노폐물 제거와 함께 얼굴의 부종에도 효과가 좋겠죠!?
노폐물 제거가 젖살을 빼는데 가장 큰 도움을 줍니다.
젖살을 얼굴에 근윤은 없지만 얼굴에 스트레칭을 해서 순환을 해줘야 하므로 아에이오우 얼굴 동작을 해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젖살 빼는 법,, 시술을 이용한 방법
20대 중반이 지나면서 젖살이 빠지면서 볼살도 차오르는 경우.. 그렇게 30대를 맞이하게 된다면 얼굴 라인이 마음에 안 드실 수밖에 없겠죠? 팔자주름과 함께..
그런 경운 가벼운 시술을 받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실 레이저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고, 이름도 저마다 병원마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걸 꼭 받아야 한다 추천을 100% 드릴 순 없지만 꾸준히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고가의 레이저를 한번 받으시는 것보단 저가, 혹은 중저가라도 정기적으로 꾸준히 받으시는 게 훨씬 더 효과가 좋다는 것을 주변에서 보았기 때문에, 성분과 레이저의 특징을 꼼꼼히 따져보시고 같은 성분에 이름만 다르고 가격이 다른 제품들이 많습니다. (삼파장의 경우)
인모드의 경우 볼살을 없애지만 멍이 엄청 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써마지의 경우 통증이 상당합니다.
울쎄라와 슈링크는 같은 초음파를 이용하기 때문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올리지오는 잔주름을 없애는 고주파 리프팅입니다. (볼살과는 관계없음)
혹시라도 볼살과 얼굴라인에 스트레스받고 계시다면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여러 방법을 통해 효과를 보셨으면 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우선 내 볼이 젖살이라면 동안의 상징~
올바른 식습관만 가지신다면 시간만 지나면 사라질 테니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스트레슨 만병의 근원이니까요^^
#젖살빠지는시기 #젖살빼는법 #젖살구분 #젖살빼는방법 #볼살빼는법 #젖살볼살구분 #젖살볼살차이